하얏트 리젠시 다낭 (Hyatt Regency Danang) 오션 빌라 (Ocean Villa)

요즘 한국에서 가장 핫한 해외 여행지 중 하나인 베트남의 다낭 (Danang)! 지난번에제 하얏트 리젠시 다낭 (Hyatt Regency Danang) 리조트 호텔의 이그제큐티브 스윗룸에서 3박을 하면서 너무나 만족스럽고 즐거운 휴양 여행을 한지라, 다음번에는 꼭 부모님 모시고 가족 여행으로 다시 가야지하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이번에 기회가 되고, 가족과의 일정이 맞아서, 부모님 모시고 가족 여행으로 다시 찾게 되었네요. 이번에는 하얏트 리젠시 다낭 (Hyatt Regency Danang) 리조트 호텔의 오션 빌라 (Ocean Villa)에서 숙박을 하였어요. 오션 빌라의 경우에는 3가족까지 함께 묶을 수 있도록 3개의 침실과, 각 침실에 하나씩 딸린 화장실과 게스트 화장실까지 총 4개의 화장실, 가족과 편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큰 거실, 간단한 요리를 할 수 있는 주방, 그리고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느 다이닝룸, 여기에 더불어 남들 구애받지않고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개인 풀장에, 해변까지 산책로 따라 걸어서 1분이면 도달가능한 해변 접근성까지! 없는게 없을 정도로 어마어마한 곳이죠.


저는 이번에도 하얏트 글로벌리스트 멤버라서 무료 조식 제공 및 리젠시 클럽 이용 등 여러가지 혜택을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티어가 없으시더라도, 오션 빌라의 경우 주방에서 취사가 가능하기때문에 대가족 여행으로는 최상의 옵션이라고 판단됩니다.


그럼, 이제부터 오션 빌라의 사진을 감상해볼까요? =)




제가 묶었던 2층 구조인 오션빌라에요. 옆으로 개인 풀장이 위치해 있네요.




오션빌라의 거실 입니다. 공간이 넓어서 가족들이 지내기 좋고, 창문 너머로 수영장과 정원이 보여서 휴식을 취하기 딱 좋은 공간이에요.





요리를 할 수 있는 주방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된 다이닝 룸 공간이에요. 열대 과일을 매일 가져다 주고, 물도 매일 8개씩 가져다 줘서, 부족함이 없었어요.




오션빌라에 있는 개인 풀장이에요. 다른 사람들 신경안쓰고, 조용히 놀기엔 또 여기만한 곳이 없더군요.




1층에는 위와 같이 거실, 주방, 다이닝룸이 있고, 거기에 더불어 게스트용 화장실이 하나 있어요. 이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가면 2개의 침실과 각 침실에 딸린 화장실 총 2개가 있습니다.






침실과 화장실은 대체적으로 이런 모습이에요.




2층 침실 발코니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위와 같아요. 빌라에서 해변까지 연결된 산책로가 보이고, 산책로 끝으로는 파도치는 해변이 보여요.




그리고, 마지막 3번째 침실은 오션빌라 정문 옆에 따로 있는 독채해 위치해 있어요. 4번째 화장실도 그 독채에 같이 있고요.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해변 산책로 쪽으로 나오면, 옆에 개인 풀장이 보이고, 앞으로는 산책로가 보입니다. 산책로를 따라 해변까지는 1분이면 충분히가고요. 천천히 가더라고 2분 이상 걸리지는 않을 정도로 아주 가까워요~




마지막으로 오션빌라에서 산책로 따라가면 보이는 해변의 풍경입니다~! 여기 하얏트에 있는 해변은 (특히, 오션빌라 쪽은) 붐비지않아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었던게 좋네요.



두말할 것 없이, 하얏트 리젠시 다낭은 슈퍼 Excellent! 강추! 더불어, 내년에도 기회가 된다면, 저는 또 방문할 계획입니다!



* 참고로, 본 포스팅은 제 돈내고, 제가 직접 머문 후기입니다~

더보기

댓글,

Keeh

다양한 나라를 여행하며 경험하는 호텔, 음식, 일상, 그리고 행복.